브라운 아이즈 3집 수록곡

2008/06/23 20:59
BE 3rd


* 가지마 가지마 (작곡: 윤건 / 작사: 개리)

-  3박자의 UP 템포 발라드로 오랜만에 윤건과 나얼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곡이다… 헤어진 난 후에 느끼는 감정을 감각적이지만, 직설적인 노랫말을 통해 인간미가 느껴지는 발라드로써 가사는 리쌍멤버 ‘개리’가 맡았고, 믹스와 후반작업은 ‘Baby Face’ ‘Madonna’ ‘Janet Jackson’ 등 해외유명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담당하고 Grammy Award 상을 두차례나 수상한 세계적인 프로듀서겸 엔지니어인 ‘Goh Hotoda’ 가 담당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.



* Like a Flame (작곡: 윤건 / 작사: Andy Roselund)

- 일레트로닉 하우스 곡 으로써 풍부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. 몽환적인 느낌의 멜로디와 오리엔탈 스케일의 string이 곡을 주도하고 있다
               


* 이 순간 이대로 (작곡: 윤건 / 작사: 윤건)

- 하모니를 강조하는 이른바 Neo Soul 로써 사랑에 빠진 느낌을 달콤하면서 시원한 느낌으로 전달하고 있다



* 너 때문에 (작곡: 윤건 / 작사: 개리)

-  미디움 템포의 팝으로  간결하고 심플한 멜로디와 풍부한 사운드를 함께 느낄수 있는 곡으로 리쌍의 개리가 가사를 맡았으며 누구나 공감할수 있는 가사내용으로 곡의 매력을 더한다.



* Let's Get Down (작곡: 윤건 / 작사: 개리)

- 라틴의 이국적인 향기를 느낄수 있는 리듬과 서정적이지만 밝은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써 힘들고 지친 세상속이지만 한번쯤 그런 세상을 잊고 다함께 술한잔으로 어울리자 라는 일종의 위로송이다.



* Summer Passion (작곡: 윤건 / 작사: Andy Roselund)

- 일레트로닉 사운드의 Club 하우스 곡으로써 펑키한 리듬과 일레트로닉 effect가 전반에 걸쳐 주도하고 있으며, 여름에 단연 드라이브 뮤직과 클럽 뮤직으로 좋은 곡이다.



* Piano Nocturn (Piano: 윤건)

- 이번 앨범의 주요곡의 테마를 중심으로 연주한 야상곡이다.



* Don't You Worry (작곡: 윤건 / 작사: 조현경)

- 최근 크로스오버의 추세를 잘 반영하는 트랜디한 하우스 곡으로 사랑하는 감정을 로맨틱한 멜로디로 표현하고 있는 심플하지만 변화를 느낄수 있는 곡이다.



* 사랑을 말해요 (작곡: 나얼 / 작사: 나얼)

- 70년대와 90년대 스타일을 적절히 혼합시켜놓은 듯한 Soul/R&B곡으로 그루브감이 매력적인 곡이다.
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의 설레이는 감정과 풋풋한 모습을 담은 러브송.



* Let It Go (작곡: 윤건 / 작사: 윤건)

- 힙합사운드에 반복되는 let it go 라는 선율이 몽환적으로 느껴지는 Neo Soul 의 곡으로 모던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.



* 한걸음 (작곡: 윤건 / 작사: 윤건,조현경)

- 복고적인 오케스트라와 기타사운드가 반대로 모던하게 느껴지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노래의 정서는 '애이불비' 이다.



* 루아흐 (작곡: 나얼 / 작사: 나얼)

- 다른 악기없이 피아노와 목소리로 만으로 이루어진 곡으로 다소 절제된 감성으로 표현했다. 혼자인것만 같았던 삶의 외로운 시간속에서 때론 마치 바람처럼, 때론 비처럼 다가오시는 성령 하나님께 대한 고백의 노래다.



PS : 브라운 아이즈 1,2집에 이어 3집도 70만장 판매를 기원하며.. 6년만에 발매한 브라운 아이즈 3집은 꼭 구입해서 들어보기!  ^-^

Trackback

Trackback Address :: http://whitestorm.net/uworld/trackback/102